티스토리 뷰

다들 집들이 선물 어떤 걸로 하세요?

 

 

저는 요새 향수 집들이 선물하고 있습니다 ㅎㅎ

 

다들 글만 봤을 때는 무슨 집들이 선물에 향수 선물이냐

말이 되는 아니냐 등등 반응이 많을 같은데요

 

정말 사실이니 믿으실 거면 믿으셔도 됩니다

 

 

제가 처음 집들이 선물로 향수를 사준 이유는

 

바로 친구 덕분이었는데요

 

친구는 주변 지인들 중에서도

유명한 덕후인 친구라 ㅋㅋㅋ

심지어 결벽증도 살짝 있어서

 

 

거짓말 살짝 보태서 방마다

디퓨저가 1개씩 놓여있거든요 ..?

 

웬만한 디퓨저부터 향수들까지 정말

향이란 향은 수집하나 싶을 정도로

종류도 많고 다양한데

 

이번에 성수 35평으로

이사를 갔다길래 휴지,

같은 생필품은 너무 많고 흔해서

 

어떤 선물을 준비하지 고민하다가

 

 

 디브리오라는 브랜드의 로얄 향수를

선물로 챙겨갔었는데요

 

공식홈 https://bit.ly/3xfZB3A

 

반응이 정말 좋았습니다

 

향수를 워낙 좋아하는 친구라서

반응이 좋았던 거일 수도 있지만

 

처음에는 어떤 브랜드냐며 알려주니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고 하면서

향을 맡아보더니 너무 가볍고

산뜻하다고 데일리용으로 딱이겠다고 하면서

좋아하더라고요

 

 

실제로 은은한 향수라서 호불호 없기로

유명한 종류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생각엔 본연의 자체가 절대 세지 않아서

 

다른 향수랑 레이어링 해서

계절에 맞게, 본인 스타일에 맞게

변형해서도 사용 가능할 같아요

 

 

심지어 향수치고 가격도 10 원도 돼서

가성비 좋은 남자 향수라서

 

부담 없이 친구에게

의미 있는 집들이 선물 해줄 있어서 좋았고

 

저같이 남자 집들이 선물, 친구 생일선물

용으로 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로 향수 선물해 친구는

가끔 방향제로 뿌리다가

 

 

다른 집들이 파티로 친구가

디퓨저 어디 쓰냐고 정보 물어봐서

남자 향수라고 하고 정보 알려줬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정말 뿌듯했답니다

  

해당 브랜드에 제가 오늘 소개한 제품 말고도

플래티넘 같은 다른 종류의 향수도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