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교모임이나 돌싱 모임 나가실 다들 향수 뿌리고 나가세요?

 

저는 뿌리고 나갑니다

 

저도 불과 30 중후반까지만 해도

결혼할 있겠지라는 막연한 확신이 있었는데

 

정말 생각뿐 이였지 현실은

호락호락하지 않더라고요..

 

그렇게 벌써 40 중반이 되어버렸고 이제는 뭐라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평상시에는 쳐다도 봤던 사교모임을 주기적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제가 올해 6월부터 지금까지 일주일에 최소 1 이상은 모임에 참석을 하고 있는데요.

 

모임에 참석하다 보니

인기 많은 사람들의 공통점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바로 자기관리가 남자였습니다

 

아무리 돈이 많고 집안이 좋아도

여자 입장에선 첫인상 호감이 가면

좋게 시작할 없다는 알아서였습니다

 

 

저도 연애 지가 벌써 2년이 넘어서

관리에 그동안 너무 소홀했었던 같아서

5 이후로 미용실, 피부과도 다니고 있고

옷도 새로 입고 운동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2개월 정도 꾸준히 하니

확실히 처음 모임 나갔을 와는 비교적으로

만남 여성분들이 저를 대하는 태도가

훨씬 호의적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이후로 정말 열심히 관리하려고

노력 중인데요

 

 

관리하다 보니 하나 깨달은 있다면

바로  이었어요. 지금은 여자친구가 생겼는데, 여자친구가 너무나 좋아하는 향이죠.

 

모임에서 친해진 여성분들께

물어보니 첫인상이 깔끔해 보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향도 너무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저는 평생 뿌려보지도 않던

향수를 구매하려고 근처 백화점에

갔었는데


저는 향수가 이렇게까지 비싼 몰랐어요

 

10 원은 기본이고 4-50 원까지

있더라고요..??

 

너무 부담스러워서

막연하게 계속 백화점 향수 코너만

서성이다가

 

 

처음 보는 브랜드라

직원의 권유로 시향을 해보게 되었는데

향이 너무 좋았던 있죠?

 

향수 이름이 바로 디브리오 플래티넘 퍼퓸향수 였습니다

 

일단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향도 맞지만 금액적인 측면 이었어요

 

10 원이 되는 금액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서

같은 향수 초보자도 쉽게 다가갈 있을법한

금액대여서 좋았고

 

남자 향수 치고

향도 세지도 않고 은은하니 좋더라고요 

 

구매하자마자 바로 다음 모임 때부터

뿌리고 나갔더니

 

여성분들 2 정도가

저한테 향수 어디 쓰시냐고

좋다고 물어봐 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심지어 같은 브랜드 사이에서도

제가 구매한 제품이 남자 인기 향수

하나라고 하니

믿고 사보셔도 괜찮을 같네요

 

https://bit.ly/43CxhWN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구매의향 있으신 분들은 백화점에서

직접 시향 해보시고 마음에 들면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좋을 같아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