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백화점 향수 어느 브랜드 사용하세요?

 

톰포드,바이레도..? 저는 제품들을 사용합니다

 

아마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들어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향수치고

가격대고 낮은 편이고 지속력도 오래가고

향도 다 좋아서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ㅋㅋ

 

평소에 너무 여자여자한 달달하거나

꽃 향만 나는 향 안 좋아하고

 

중성적이고 은은한 향 나는

향수 좋아해서 열심히 찾고 다녔는데

 

 

이 제품들은 향들 자체가

다 제가 원했던 스타일에 많이

부합하는 향수들이 많았답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탑 3를 골라보자면

 

 

TOP 3. 르오즈 시그니처 향수인데요

 

이 향수가 왜 top에 들었지라며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

 

 

일단 보시다시피 휴대성이 높습니다!

 

휴대용으로 나온 향수라서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액체가 아닌 고체 향수라서

들고 다니기 부담스럽지 않고

 

향도 알콜향 같은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정말 자연럽고 은은한 중성적인 향 납니다

 

 

바르고 10분 정도만 지나도

살에 향이 은은하게 배서

제 살냄새처럼 나더라고요

 

그 부분이 좋아서

추천하는 향수로 꼽았습니다

 

 

TOP 2. 더맨픽 향수입니다

 

이향은 정말 맡자마자

아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인데라는 생각이

확 들었던 제품인데요

 

 

다시 들어가서 알아보니

조말론 라임바질향과 비슷한 향이라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익숙한 향이 나더라 ..)

 

이 향은 개인적으로 첫 향과 잔향이

느낌이 달라서 좋았는데요

 

 

첫 향은 라임이나 레몬 같은 톡 튀는

상큼한 향이 많이 나지만

 

뿌리고 10분 정도 지나면

은근 중성적이고 은은한 바질 향이

올라오는 게 너무 매력 있고 좋더라고요ㅜ

 

이번 여름에 정말 데일리로 주구장창

썼답니다 ㅋㅋㅋ

                    

 

 

TOP 1. ‘디브리오 더로얄 향수입니다

 

아 정말,, 제품 중에

단연 1위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

 

남성분들 데일리 향수로 정말 딱입니다!

 

너무 무겁지도 않고

중성적인 향도 나면서

은은한 향도 같이 나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 가능하고

 

저 같은 경우에는 향수 레이어링 하는 것도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관리받으러 잠실 놀러 갔다가

거기 직원분에게 향수 뭐 쓰냐고 물어봐서

 

더로얄 이랑 러쉬 바디 스프레이

섞어서 뿌렸다니까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향 난다고

향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이 가격에 조말론 향과 비슷한

향을 낼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 좋지 않나요..?

 

심지어 가격도 저렴해서

한꺼번에 제가 추천드린 향수 3개 다 구매해도

다른 고가 향수 브랜드 1개 사는 값도 안 나옵니다 ..정말

 

 

지속력도 좋고 잔향도 좋은 편이라서

저는 꾸준히 데일리로 제 입맛에 맞게

변형시켜서 뿌리고 다닐 것 같아요 ㅎㅎ

 

은은하고 고가의 향수가 부담스러우신

남성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각 제품별 링크 첨부드립니다.

TOP 3. 르오즈
https://bit.ly/3N4Q4CU

TOP 2. 더맨픽
https://bit.ly/3qJN1IY

TOP 1. 디브리오
https://bit.ly/3xfZB3A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