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달 소개팅을 받아서 연락을 주고받다
드디어 만나게 되어 데이트 약속이 잡혔네요. 

 

일하느라 바쁘게 살다가 보니 나이가 먹고 
지인 소개로 만났는데 너무 괜찮은 사람이라 
잘 보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향수 더맨픽을 알게 되었어요.
지인한테도 향수 괜찮다고 추천해 줬습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했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오늘 아침에도 뿌려줬는데 아직까지도 
향이 은은하게 남아있네요^^


후기도 정말 많았는데 하나하나 읽어 보다가 
눈에 띈 후기가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향수 
라고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한다는 말이 
제 마음을 사로잡더라고요. 

사실 여자한테 잘 보이려고 뭘 해본 적은
없다 보니 설레기도 하고 나름 알아보니까 
향이 정말 인상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큰마음 먹고 명품 향수라는 더맨픽
향수를 구입해 봤어요. 

제가 지인한테도 이 더맨픽 향수 추천해 줬는데 다들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우선 디자인부터가 깔끔하고 심플한데 
휴대하기에도 편리해 보이는 사이즈였어요. 거기다 명품향수라 그런지 기본이 고급스러워요.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기도 했고 투명한
공병 디자인이 되게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처음 향수를 뿌렸을 때에는 약간 시트러스 향
처럼 시원하면서도 상콤한 향이 은은하게 
퍼졌는데 제가 사용하던 향수와는 향이 
달라서 약간 어색하더라고요. 

그런데 조금 지나니까 라일락, 아이리스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달달구리하게 바뀌더라고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끝부분!


잔향이었어요. 쌉싸름한 향이 남성미를 느끼게
하는 향이더라고요. 여자친구가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데 좋아하겠다 확신했어요.

회사에 뿌리고 가니까 여자 직원분들뿐
아니라 남자 직원들도 다 물어보더라고요. 
처음에는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향수라고 
해서 구입한 거였는데 계속 사용하다 보니 
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더맨픽 향수만
사용할 것 같네요^^ 

향이 독하거나 세지 않은게 호불호가 없는 향수일 것 같아서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더맨픽 향수 추천합니다.

 

http://bit.ly/3YSjIPW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