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부모님 향수 종류 어떤 사용 중이세요 ?

 

 

저희 아빠는 이번에 제가 디브리오 향수를

선물로 사드렸었는데요

 

주변만 봐도

향수 자체가 생필품은 아니다 보니

 

사용하시는 분도 있고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계신 같더라고요

 

저희 아빠는 항상

향수 대신 무겁고 진한 스킨로션

사용해오셨는데요

 

 

어찌나 향이 진한지

정말 아빠가 출근하시고 나면

 

안방 파우더룸이 아빠 스킨로션 향으로

진하다 못해 지독하다 느껴질 정도로

 

향이 짙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보다 못해

차라리 무향의 스킨로션을 사용하는 낫겠다며

엄청 구박해서 거의 처음으로

 

 

향이 거의 나는 제품으로

바꾸셨는데

 

좋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흔히 말하는 홀애비 냄새..?

아빠한테서만 나기 시작하는 겁니다

 

저는 당연히 ..여름철 지하철, 버스 같은

대중교통 때에는 사람이 많아서

나는 향이겠거니 생각을 해왔던 향이

 

 

저희 아빠한테서 나니까

이건 도저히 그냥 넘어가겠더라고요

 

저뿐만 아니라

아빠를 만나는 주변 지인들도

분명히 느끼실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빠에게 직접적으로 말씀드리는 것보단

향수를 선물해 드리는 것이 나을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토요일에 바로

앞에 있는 롯데백화점으로 갔습니다

 

 

근데 종류가 정말 ~ 다양한데

가격도 정말 ~ 비싸더라고요

 

대충 예상을 하고 오긴 했지만

향수하나에 4-50 이라고 하니

 

기껏 해봤자 개봉 6개월이면

사용할 텐데

 

1년에 향수로만

100 정도의 가격을 내면서까지

 

 

구매할 정도로 향이 정말 좋은 건지

유지력이 좋은 건지는

 

솔직히 개인적으로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1시간가량을

코스매틱 판매하는 1층에서만

둘러봤던 같아요


그러다 우연히 디브리오라는

브랜드의 더로얄 향수 발견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가격대가 10 원도 돼서

저렴해서 시향을 해보자고 생각했는데

 

시향 하자마자 깜짝 놀랐답니다

 

향이 너무 좋아서요

 

정말 거짓말이 아니라

호불호가 딱히 갈릴만한

향이라는 느껴지더라고요

 

정도로 정말 은은한 향수였고

 

 

본연의 자체가 진하지 않아서

같은 향수덕후들은

 

조말론,바이레도 같은

향수들이랑 레이어드해서 사용해도 좋을 같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백화점에서

바로 향수 구매를 하고

 

동생이랑 연남동 데이트를 하고

 

 

5시간 와서 옷을 갈아입는데

 

향이 묻어있는 종이에

아직도 은은하게 베여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정도 유지력이라는 생각이 드니

안사면 오히려 손해 보는 같다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ㅋㅋ

 

 

아마 제품 자체를 몰라서

구매 못하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사람들은

반드시 재구매 같은 제품이었어요

 

 

그정도로 , 가성비 여러 면에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었어요

 

다행히 아빠도 한번 맡아보시더니

은은하니 좋다며 좋아해 주시더라고요

 

 

은근 향에 까다로우신 분이라

걱정 진짜 많이 했는데

 

좋다는 하는

무뚝뚝한 아빠가 좋다고 말해주니

진심이라고 느껴져서 그런가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향수 뿌리고 다니신 이후로

홀애비 냄새 같은 냄새도 전혀 나서

좋았어요 ㅎㅎ

 

https://bit.ly/3xfZB3A

공식몰에서도 무료배송으로 같은 가격에 구매가능하니, 근처에 롯데백화점이 없으신 분들은 위에 링크 참고하세요!

 

저처럼 50 남자&아빠 선물, 은은한 향수를

찾고 계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는 추천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