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버입니다.

 

오늘은 소개해 드릴 어플은 실시간으로 세일정보를 알려주는 써프라이즈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패션세일 말고도 푸드세일 쇼핑 피드 등 여러가지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쇼핑피드는 패션이나 푸드, 뷰티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으며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음 패션 세일이라는 창을 누르시면 위의 화면처럼 나옵니다.

원하는 브랜드의 세일이 보여서 클릭하시면

 

 

 

 

위의 화면처럼 매장정보 부터 시작해서 이벤트 세일 정보까지 보기좋게 정리되어 나옵니다.

 

 

 

 

 

위의 사진중에 1이라는 선물표시를 보셨을껍니다.

이 표시는 내가 받은 써프라이즈 박스를 말합니다.

이게 뭐하는것인지 말하기전에 모바일 GPS를 키셔야 작동하는겁니다.

GPS를 켜고 걸어다니보면 이벤트 매장근처를 지나갈때 할인쿠폰이 왔다고 알람이 옵니다.

이것도 하나의 상술이긴하지만 저는 지나가다가 GAP매장 20%쿠폰이 와서 바로 니트를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2번 아이콘을 누르시면 내가 찜한 세일,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즉, 장바구니 같은 역활을 하는 겁니다.

세일중인 브랜드가 많아서 내가 지난번에 찾던걸 다시 찾기 귀찮거나 못찾을꺼같으시면

바로 별모양의 아이콘을눌러 찜하시면 됩니다.

 

 

 

 

+모양의 3번 아이콘을 누르시게 되면

제일 중요한 브랜드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세일정보와 쿠폰을 받아볼 브랜드를 선택하시고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국내 브랜드부터 시작해서 해외 브랜드까지 정말 브랜드의 갯수가 어마어마하게 많으니

 하나하나 찾으실때에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

 

 

 

 

푸드 또한 패션이랑 같습니다.

다른게 있다면 푸드는 받아보시고 세일정보말고도 가까운 매장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자주 가는 매장정도는 받아보기 해놓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밑에 하트모양 공감 버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수있으니 한번씩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그럼 2000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