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버입니다.

 

 

오늘은 차단된 사이트 우회하여 접속할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puffin'입니다.

 

 

 

 

제 핸드폰이지만 정말 창피할정도로 어플이 많이 깔려있네요......

사실은 바탕화면에 있는 어플들은 소개시켜드릴려고 깔아둔거입니다.ㅎㅎㅎ

하나하나씩 유익한 것들이기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puffin' 을 구글에서 다운받습니다.

 

 

 

 

구글에 검색해보시면 앱에 두가지가 나오실껍니다.

위에꺼는 체험판으로 14일동안 무료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래꺼는 유료로 어플로 가격이 $3.99 입니다.

저는 체험판 사용하고 너무 좋아서 유료판을 구매했습니다.

컴퓨터 우회 사이트보다 월등히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는 어도비 플레쉬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저한테는 꼭 필요해서 구입했습니다.ㅎㅎ

 

 

 

 

제 블로그를 들어와봤습니다.

puffin 어플의 특징상 모바일 화면으로 안보이고 pc버전으로 보입니다.

 

 

 

또한 트랙패드와 게임패드를 켜서 간편하게 좀 더 세밀하게 조작할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불편햇는데 계속하다보니 재미도있고 pc버전이라 화면이 작게 보여서 손가락보다 정확성이 좋았습니다.

 

 

 

 

벽지에 들어가서 바탕화면도 바꿀수가 있습니다.

 

 

 

 

그럼 시험적으로 토렌트 사이트인 tcafez.com 으로 puffin을 통하여 접속했습니다.

 

 

 

 

다음 네이버 어플을 이용하여 접속하니 접속이 안됬습니다...ㅠㅠ

유명한 토렌트 사이트들의 접속 차단되었기 때문에 puffin을 통하여 접속하실수 있으십니다.

이외에도 다른,,... 좋은... 매우... 야....구 동영상도 보실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본다는 건 아닙니다.....ㅎㅎ

 

 

 

링크옆에 점 세개로 되어있는걸 누르시면 환경설정으로 가집니다.

환경설정 가셔서 다운로드 내역이나 사용내역등 확인하고 삭제 할수 있습니다.

증거 인멸!!

 

 

 

장점

1. 제가 알아본 결과 'puffin' 어플은 안되는게 없습니다.

2. 서버가 미국에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차단된 사이트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3. 어도비 플레시가 지원되기 때문에 플레쉬를 볼수있습니다.

4. pc처럼 사용할수 있습니다.

 

단점

단점이 없는게 단점인거 같습니다.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 하트표시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지않아도 되며 글쓴이에겐 엄청난 도움이되니까 한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