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버입니다.

 

요즘 점점 날씨가 풀리면서 봄이 다가오는것을 느끼실수 있으실텐데

다가오는 봄을 대비하여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는 맥코트를 이용한 스트릿 패션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원래 맥코트의 정식 명칭은 발마칸 코트로

가장 심플한 타입의 코트로 버튼을 감춘 플라이 프론트를 많이 볼수 있으며 품위있어 보이며

바람도 잘 막아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총장은 보통 무릎까지 내려와 어떤 옷에도 잘 어룰리는 코트입니다.

 

 

 

1. 기본적인 스타일

 

맥코트(발마칸 코트)의 단추를 채우고 입는 스타일로 주로 맥코트만의 멋을 낼수 있습니다.

이런 베이지색상의 기본적인 스타일은 젊은 층보다는 주로 중년층에 잘어울리며 슬랙스나 세미 포멀룩에 잘 어울립니다.

또한 중년의 멋을 더하는 중절모를 코트와 같은 색상으로 매치하여 사용하시면 더욱 멋을 낼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레이아웃

 

 니트나 가디건, 퀄팅이 들어간 패딩쪼끼를 레이아웃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어떻게 매치하냐에 따라 캐주얼룩이 될수도 있고 포멀룩같이 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카라를 세워 주거나 소매를 접어 세련된 스타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색상과 소재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따뜻한 봄,가을에 입을수도 있고 모소재를 이용하여 만들면 한 겨울에도 입을수가 있습니다.

봄, 가을철 제품들은 겨울철 제품보다 조금 더 화려한 색상을 이용하여 화사한 느낌을 줄수있습니다.

 

4. 머플러를 이용한 포인트

 

화사한 색상의 맥코트나 아니면 레이아웃을 하여 포인트를 줄 수 있지만 그래도 가장 쉬우면서 기본적인 방법으로

 보온성이 좋은 머플러를 이용한 코디입니다.

한 겨울에 코트를 입을 수 있지만 목부분이 시릴때 머플러를 이용하여 보온성도 올리면서 포인트도 줄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모양 공감 버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수있으니 한번씩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그럼 2000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