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버입니다.

 

오늘 아침에 밖에 나가기는 귀찮고 간단하게 먹고 싶어 맥딜리버리로 주문을 했습니다

맥딜리버리 사이트는 https://www.mcdelivery.co.kr/kr/

전화번호는 1600-5252입니다.

최소 주문가격은 7000원 입니다.

 

원래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를 먹으려고 했는데 이용 시간이 아니라서 맥모닝 밖에 주문을 할 수 없다고 하여

아쉽지만 맥모닝 치킨 치즈 머핀과 핫케익을 주문했습니다....ㅠㅠ

 

몰랐는데 알고보니 10:20분부터 주문이 된다고 하더군요...........

(10시에 주문을 했습니다ㅠㅠ 그냥 해주지...)

 

 

 

음... 핫케익 3조각과 치킨 치즈 머핀을 주문한 화면입니다.

다음 결제 진행하기를 누르시면

 

 

다음으로 넘어오면 현금과 카드등 선택할수 있으며 현금결제시 현금영수증도 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주문하는것보다 훨씬 빠르면서 정확하게 주문할수 있으니 인터넷 주문을 추천해 드립니다.

 

 

10시에 주문했는데 35분이나 걸린다고 하네요..... 배가 고픈데...

 

 

그러나 10분만에 배달이 왔습니다.ㅋㅋㅋㅋ

내가 주문할줄 알고 미리 만들어 놓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정말 빨리 왔습니다.

 

 

맥모닝은 처음 먹어보는데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대신 치킨이도 들어간 치킨 치즈 머핀입니다.

우선 비주얼은 솔찍히 그렇게 맛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그러나 한입 먹어 보니 치즈 때문에 약간 짭조름한 맛이 감돌면서 머핀과 잘 어울렸지만 치킨패티는 조금 많이 실망했습니다.......

제가 제일 싫어하는 종류의 패티였습니다...ㅠㅠ

 

 

그 다음 해쉬브라운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로 정말 비쥬얼이 예술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하나 더 주문하는건데......

 

 

겉은 빠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감자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 시켜먹는 핫케익 소스입니다.

 

 

처음 먹어서 핫케익 소스를 뿌려 먹었는데..... 뿌려 먹는게 아니고 제 생각에는 찍어먹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소스가 한곳에 뭉쳐 너무 많이 찍어 먹으면 끝맛이 씁슬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핫케익을 먹어서 그런지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맥모닝보다 더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버터도 주기 떄문에 버터를 찍어먹어도 됩니다.

꿀소스?가 질릴때쯤에 버터를 찍어먹어도 색다르게 즐길수 있습니다.

 

 

맥모닝 가격입니다.

이것보다 다양한 메뉴판을 부탁했는데 이걸 가져다 주네요....ㅠ

 

 

 

마지막으로 제일 궁금하실것 같은 칼로리표입니다.

 

 

 

 

밑에 하트모양 공감 버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수있으니 한번씩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그럼 2000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