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도 병당

4-50 원씩이나 하는

 

고가의 향수 브랜드 제품만

구매해서 사용 중이라고요?

 

그렇다면 들어오셨습니다

 

제가 가격도 1/5 정도로

훨씬 저렴한 대신

 

웬만한 고가 향수 브랜드만큼의

성능이 뛰어난 백화점 향수 브랜드를

발견하게 되었거든요 ㅋㅋ

 

 

바로 디브리오 브랜드인데요

 

이미 유명한 만큼

번쯤 들어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플래티넘 / 로얄 향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플래티넘 향수의 경우

 

남자 향수 특유의

쿨하고 중후한 향이

특징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향이 독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전혀 강하지 않고

 

오히려 살향처럼 은은하게

올라와서

 

저의 남자 향수는 독하다는 편견을

처음 깨부셔 고마운 제품이었답니다 ㅎㅎ

 

 

[광고특가] 디브리오 플래티넘 오드 퍼퓸

이 페이지는 비밀링크 페이지로 특별할인가가 적용됩니다.

d-brio.kr

 

심지어 지속력도 최소 6시간 이상으로

높은 편이라

 

남자분들 중에 데일리용으로

가볍게 사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나

 

 

백화점 향수 입문자 라면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는 추천드리고

 

더로얄 향수는

비교적 비누 베이스로

중성적이고 대중적인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디브리오 라는 브랜드 자체가

남자 향수 전문 브랜드이긴 하지만

 

더로얄 향만큼은

남자 향수 느낌은 전혀 나지

않아서

 

 

여자인 제가 사용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향수였고

 

더로얄 향수 역시

플래티넘 향수보단

비교적 자연스러운 비누 향이

은은하게 살향처럼 올라와서

 

주변만 봐도

향수 같은 인위적인 향보다는

 

섬유 유연제처럼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나는 향을 일부러

선호하는 들이 있는데

 

 

그런 분들에겐 정말 안성맞춤인

향수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격대도 제품

평균 4-5 대로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되는

향수 브랜드 치고

 

정말 저렴한 편인데다

 

지속력도 평균

6-7시간으로 높은 편이니

 

 

나는 3-40 원짜리

향수 구매하기 싫다

 

가성비 좋은 롯데백화점 남자 향수

사용해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나

 

향수 입문자들이라면

 

가볍게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는

추천드립니다

 

아마 구매해서 사용해 보고 나면

제가 이렇게까지 극찬했는지

 

바로 이해 가실 거예요 ㅎㅎ

 

 

개인적으로 가격, 지속력,

여러 측면으로 봤을

 

 

[D-BRIO] 디브리오 더로얄 오 드 퍼퓸

호불호 없기로 유명한 롯데백화점 명품관 디브리오 향수

d-brio.kr

가장 고객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남자 향수 순위 Top 3 안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