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4개월 뒤면 크리스마스죠?

 

다들 크리스마스 선물은 미리 준비하셨나요?

 

너무 이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 있으시겠지만 저는 이르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크리스마스를 연인 사이에서는 특별한 기념일로 여길 정도로 중요한 일정일 수도 있으니까요.

 

물론 저희 커플도 마찬가지고요.

 

저는 항상 이맘때면 미리 선물을

고민하곤 하는데 이번에는 열심히

고민해본 결과 이것 을 선물해 주려고 합니다.

 

 

바로 향수인데요

 

향수라고 해서 당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일단 저는 개인적으로 향수를 매우 좋아할 뿐만 아니라

남자친구에게 매번 향수 선물을 해주고 싶다고 생각만 해왔었는데요

 

드디어 크리스마스 핑계로 선물을 주려고 합니다 ㅋㅋ

 

여자분들 아시겠지만 , 내 남자한테서 내가 원하는, 좋아하는

향이 나면 너무 좋잖아요

 

 

남자분들도 마찬가지일 거고요

 

크리드 어벤투스,디올,샤넬 등

남자 향수로 유명한 브랜드의 비싼 향수는

아시다시피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너무 비싸서 사실 쉽게 구매하기가

겁나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비싸지않고, 향이 제 취향인 향수를

찾으려고 노력했는데요

 

바로 '디브리오 플래티넘 오 드 퍼퓸' 이라는 향수입니다

 

 

아마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저도 불과 3일 전까진 전혀 몰랐던 브랜드였습니다

 

저도 어떻게 알았냐고요?

 

친구 추천으로요 ㅋㅋㅋㅋㅋ

 

 

친구가 이번에 남친 생일선물로 향수 사줬는데

너무 좋대서 추천받아서 구매해 봤는데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어느 정도 남성적인 딥한 향이 나면서도

꽃향 같은 은은하고 잔잔한 향도 같이 나서

 

 

너무 독하지 않고 은은하니 잔향감이

너무 좋았던 향이었어요

 

심지어 가격도 착해서

남자 향수 첫 입문자나 30대 남자 지인 향수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홈페이지 검색하다 보니

롯데백화점에도 입점했을 만큼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향수브랜드 라고 하더라고요..?

 

https://bit.ly/43CxhWN

보니까 비밀링크가 존재해요. 위 비밀 링크만 할인가격 적용돼있으니 참고하세요!

 

(백화점에 입점할 정도면,, 거의

나만 빼고 다 알고 있는 향수 브랜드였을 수도 ,,ㅋㅋㅋ)

 

가성비 좋은 남자 향수 중 가격&지속력으로 봤을 때

개인적으로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